흡연 습관을 버리십시오.

흡연 습관을 버리십시오.

흡연 습관을 버리십시오.

니코틴이 건강에 해롭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여전히 흡연자들은 담배를 끊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도움이 있다는 것을 알아라.

이 팁들을 적용해서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해라.

담배를 최대한 쉽게 끊어야 한다.

냉정하게 지내면서 그만두려고 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너는 거의 실패할 것이 확실하다.

약물, 치료 또는 패치 같은 전략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어려운 조기 철수 단계를 거치게 되고, 그만두는 것이 쉬워질 것이다.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담배를 피게 할 어떤 방아쇠도 피우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책을 읽으면서 항상 담배를 피웠다면, 흡연습관을 고치기 전까지는 일시적으로 책을 내려놓아야 할 수도 있다.

이런 상황에서는 주의를 분산시키십시오.

금연을 시작하는 한 가지 유용한 방법은 다른 상표의 담배로 바꾸는 것이다.

당신이 싫어하는 브랜드나 당신이 혐오스러워하는 담배를 사용하기 시작하라.

하루에 피우는 담배의 수를 줄이거나 다르게 들이마신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중단 여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만두는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을 때 스스로 보상하는 것을 잊지 마라.

담배를 피우지 않고 며칠, 몇 주 또는 몇 달을 보낼 때마다 가치 있는 보상을 생각해 내라.

그 목록을 매일 눈에 띄게 볼 수 있는 곳에 놓아라.

그것은 어려운 시기에 영감과 동기를 제공할 수 있다.

온라인 포럼의 형태로 지원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그 습관을 버리는 사람들에게 지원을 제공하는 데 특별히 전념하는 방대한 사이트들을 발견할 수 있다.

다른 흡연자들과 그들이 시도했던 서로 다른 금연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여러분과 함께 그만두는 사람들은 이 여행에 수반되는 독특한 감정적 투쟁을 이해할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는 순간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만드세요.

담배를 피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불이 붙을 것이다.

구체적인 계획이 있을 때는 담배를 피하기가 훨씬 쉽다.

만약 당신의 목록에 있는 첫 번째 것이 흡연 욕구를 없애지 않는다면 다른 것들을 시도할 수 있도록 스트레스 해소에 대한 몇 가지 대안을 생각해 내라.

금연에 대한 동기 부여 요인을 돕기 위해, 이 매우 위험한 습관 때문에 건강이 상당히 저하되면 큰 영향을 받을 가족과 사람들을 항상 기억하라.

대략 20%의 미국인들이 흡연과 관련된 원인으로 사망한다.

어느 누구도 단순한 통계로 알려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힘찬 운동을 좀 해봐.

담배를 끊은 후, 운동은 매우 유익하고 폐활량이 향상되는 데 도움이 된다.

잦은 신체 활동을 하게 되면 체중이 늘어날 가능성도 낮아진다.

운동을 통해 생산되는 엔돌핀으로부터 엄청난 이익을 얻기는 하지만, 니코틴 함량을 대체하지는 못하겠지만, 적어도 흡연에 대한 갈망을 가라앉히는 데는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는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아무리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라도 실패할 수 있다.

되돌아보고 다시 시도할 때 실수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었는지 알아보세요.

다음 번에는 승리해도 좋다.

이 충고는 당신에게 일상생활에서 담배를 없애기 시작할 수 있는 견고한 기초를 제공할 것이다.

담배에 중독되지 않은 삶을 살 자격이 있어.

흡연의 중독 없이 살 수 있도록 스스로에게 허락을 내려라.

당신의 건강 증진과 가족 건강의 위험 감소는 당신의 부지런한 노력에 큰 보상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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