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메일 시장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는 방법ng

전자 메일 시장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는 방법ng

전자 메일 시장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는 방법ng

이메일 마케팅은 보통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들었을 때 다른 곳을 보도록 하는 과목이다.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스스로 교육한다면, 여러분은 이메일 마케팅이 얼마나 효과적일 수 있는지에 대해 감사하게 될 것이다.

의심하지 않는 고객에게 요청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마케팅 자료를 요청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보내면, 그들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를 스팸으로 표시할 수 있다.

당신의 평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이것은 또한 ISP가 당신을 차단하게 할 수도 있다.

메세지 한 개에 한 가지 주제를 고수해라.

그리고 빈정거리지 마라.

엄청난 양의 텍스트로 독자를 압도하지 마라! 이메일에서 전달해야 할 한 가지 메시지를 결정하고 그 아이디어에 집중하십시오.

결국, 고객들은 간결하고 조직적인 방식으로 정보를 제공받는 것에 감사하게 될 것이다.

이메일 수신에 대한 고객의 흥분을 높이기 위해서는 특별 할인을 해 보고 뉴스레터와 함께 제한된 시간 동안 프로모션을 해보는 것이 좋다.

이런 식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면 고객이 이메일을 읽을 시간을 되돌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추천도 받을 수 있다.

추천 프로그램은 고객이 될 수 있는 독자의 양을 늘리고 싶다면 유익할 수 있다.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가입자의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스팸메일을 대량으로 보내기 시작하면 신뢰를 잃기 쉽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그러한 이메일들이 어떤 능력에서도 당신과 거래하지 않을 정도로 충분히 짜증나게 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주된 이유는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강요하기 위해서입니다.

따라서, 모든 메시지들은 판매의 가능성을 높여야 한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구제품의 예상치 못한 혜택을 제공하거나, 특별 신규 프로모션을 홍보하는 이메일을 작성하면 된다.

전자 메일에서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에게 당신과 거래할 설득력 있는 이유를 대라.

만약 그들이 뉴스레터의 링크를 따라가서 50달러 이상의 당신의 제품을 산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무료배송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더 개인적인 것으로 느껴지길 원한다면, 당신의 형식을 자주 혼용해 보라.

HTML로 포맷된 이메일을 항상 발송하는 경우, 독자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텍스트 전용 메시지를 넣으십시오.

잘 쓰면 회사와 뉴스레터 독자 사이에 좋은 정서적 연결고리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지 항상 확인해야 한다.

단순히 되돌아오는 잘못된 이메일을 갖는 것은 시간과 노력을 낭비할 뿐이다.

이건 시간 낭비일 수도 있어!

개인화된 메시지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 독자들에게 개인적인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저 양식 편지를 받고 있다고 느끼는 고객은 읽지 않고 삭제할 가능성이 높다.

비록 그들의 이름을 추가하는 것은 꽤 쉽지만, 당신은 그것을 넘어서기를 원한다.

그들이 언제, 왜, 어디서 가입했는지 알 수 있어야 한다.

이 항목을 사용하여 해당 사용자의 메시지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판매목록을 높은 목표로 삼기를 원한다.

이렇게 하려면, 당신은 당신의 가장 친한 고객들뿐만 아니라 그들의 친구들과 연락처들도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도록 설득해야 한다.

주제에 진지한 관심을 가진 사람들에게만 독점적으로 보이도록 한다면 당신은 좀 더 타겟팅되고 호소력 있는 이메일 목록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그것은 또한 더 권위적으로 보일 것이다.

간결한 주제를 만들어라.

간결한 주제 선은 말뿐인 주제 선보다 독자의 주의를 끄는 데 더 효과적이다.

긴 제목이 불가피할 경우, 최소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정보를 전달하여 전달 시 잘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메일에 사진이 있을 때는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이 태그들이 하는 일은 어떤 이유로 로딩되지 않거나 로딩이 허용되지 않는 이미지 대신에 오는 것이다.

수신자가 이러한 이미지를 추가한 이유를 알 수 있도록 관련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링크에는 태그도 포함되어야 한다.

이제 이 기사를 읽었으니, 이메일 마케팅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해 더 잘 배운다.

그러니, 오늘 배운 것을 모두 추가하십시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알기 전에 당신의 사이트의 인기와 함께 어떤 종류의 향상을 볼 수 있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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