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담배를 끊으십시오!

이러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담배를 끊으십시오!

이러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담배를 끊으십시오!

담배를 끊으려는 사람들의 수가 매일 증가하고 있다.

흡연은 흡연자나 주변인의 건강에 좋지 않다.

이 글의 충고는 당신에게 흡연 습관을 없애기 위한 좋은 출발점을 제공해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을 계획이 있다면 가족과 친구들에게 말해라.

당신의 목표에 대해 아는 다른 사람들은 둘 다 당신에게 책임을 물을 것이고 당신에게 지원 시스템을 줄 것이다.

필요할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능력을 주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상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노력하는 다른 방법들을 적어라.

시간을 내어 금연 목록을 보다 효과적으로 맞춤화하십시오.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많은 다양한 방법들이 있고, 사람들은 이 방법들 중 어떤 것이 그들에게 가장 효과적일지에 따라 다양하다.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 무엇인지 찾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이 개인별 리스트를 만드는 목적이다.

담배를 끊기 위한 절차를 시작할 생각도 하기 전에, 당신은 기꺼이 전념해야 한다.

담배를 충분히 피우지 못하거나,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접근하지 못해 금연에 성공하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

그만두겠다는 당신의 약속은 처음부터 당신이 그만두어야 하는 모든 이유들로 입증되어야 한다.

담배를 끊는 당신의 선택에 따라 다른 사람들을 바꿔라.

그러면 그들은 당신의 노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지원 시스템을 갖는 것이 그만두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금연에 성공할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담배를 끊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마음과 동기를 유지하라.

습관을 버릴 수 있다면 삶이 나아질 수 있는 방법의 수를 생각해봐.

담배를 끊으면 냄새, 치아, 집과 차에서 나는 냄새를 없앨 수 있다.

담배를 끊어야 할 많은 이유들이 있다.

당신의 것은 무엇인가?

금연 계획의 첫 번째 단계는 금연을 하는 것이다.

당신의 탐구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완전히 멈추는 것이다.

그만둬.

그리고 다시 시작하지 마.

이 전략은 가장 쉬운 그만두기 위한 방법이 아닐지도 모른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 방법이 전반적으로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유혹에 빠질 수 있는 그런 상황으로부터 멀리하라.

만약 여러분이 아침에 커피나 일과가 끝날 때 칵테일과 함께 첫 담배를 피우는 것에 익숙하다면, 속도를 바꾸도록 해보라.

직장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흡연자들이 모이는 장소를 피하는 것은 흡연과 관련된 활동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피우고 싶을 때는 스스로에게 “아니, 절대 안 돼.

한 모금도 마시지 않겠다.

” 담배 한 개비면 괜찮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하기는 쉽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를 모두 되돌릴 수도 있고, 장기적으로 보면 정말 그럴 가치가 없다.

굴복하지 않고 담배 한 대 피우지 않도록 목표와 동기를 명심하라.

담배를 생각나게 하는 것들을 없애면 그만두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

라이터, 성냥, 재떨이를 버리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연기의 악취를 없애기 위해 옷을 세탁소에 던지고 집을 청소하라.

연기 냄새는 생리적인 갈망을 유발할 것이기 때문에 이번 봄맞이 대청소는 유혹에 대한 예방책 역할을 한다.

이 기사는 아마도 영원히 담배를 끊기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한 당신의 관점을 바꾸었을 것이다.

당신을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가능한 한 오랫동안 그들과 함께 있기를 바라기 때문에, 오늘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여 그 담배 습관을 영원히 버리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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