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문가들이 직접 알려준 최고의 피트니스 팁

운동 전문가들이 직접 알려준 최고의 피트니스 팁

운동 전문가들이 직접 알려준 최고의 피트니스 팁

사람들은 일단 건강해지기로 결심하면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이 기사의 조언은 여러분이 낙담하지 않고 올바른 방법으로 건강 여행을 시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성공이 최우선이라면 이 글을 읽고 배운 것을 따르십시오.

당신이 즐기고, 유지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운동 루틴을 결정하라.

운동 일상이 즐거워서 운동이 시련 대신 대접이 되도록 해야 한다.

칼로리를 세는 것은 살을 빼려고 할 때 도움이 된다.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의 양을 아는 것은 살을 빼거나 찌울 수 있는지를 알아내는 데 필수적이다.

매일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고 운동을 통해 그것들을 태워버림으로써, 곧 당신은 충분히 건강해질 것이다.

한 시간 이상 역기를 들지 마라.

뿐만 아니라 근육의 낭비는 이런 종류의 운동을 하는 동안 한 시간 정도부터 시작된다.

최대의 성능을 위해 역도 세션을 짧은 측면으로 유지하십시오.

허벅지를 튼튼하게 하는 것은 무릎을 보호하는 좋은 방법이다.

매우 흔한 스포츠 관련 부상은 무릎 뒤에서 발견된 인대를 찢는 것이다.

무릎을 위해 운동 루틴에 쿼드와 햄스트링을 강화하는 운동을 넣으세요.

다리를 곱슬곱슬하게 하고, 다리를 뻗는 동작을 해보자.

매일 완료하는 연습 일지를 유지하십시오.

여기에는 모든 운동, 먹는 것, 마시는 것까지 포함된다.

심지어 그날이 얼마나 아름다운지도 기록한다.

이것은 당신이 얼마나 운동하는지에 영향을 미치는 것들을 감시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하루나 이틀 동안 운동을 할 수 없다면, 그 이유를 적어라.

매일의 일부를 운동으로 바쳐라.

일상 생활을 조금만 바꾸면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는 것과 같은 약간의 칼로리가 추가로 소모될 수 있다.

배구를 할 때는 컨택트 스킬을 향상시켜야 한다.

당신의 기술을 연마하는 한 가지 방법은 푸스볼을 하는 것이다.

배구 때처럼 푸스볼 경기에서도 손과 눈의 협응이 끊임없이 테스트되기 때문에 매우 유익하다.

일단 푸스볼 기술을 개발했으면 배구로 옮길 수 있다.

운동 세트 사이에 근육을 늘려라.

스트레칭은 25초 정도 지속되어야 한다.

스트레칭은 남성의 근력발달에 역할을 하는 것으로 입증됐다.

스트레칭도 불필요한 긴장감을 예방하는 손쉬운 방법이다.

그들의 건강 수준을 높이려고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꿀꺽꿀꺽 마시는 것이 아주 좋다.

딥은 삼두근뿐만 아니라 가슴과 어깨도 일하는데 효과적인 운동이다.

그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들도 꽤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두 벤치 사이에 자리를 잡는 것이다.

당신의 일과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술을 마실 때 무게를 더해라.

앞뒤의 균형을 효율적으로 유지하십시오.

허리 아래나 복근만 운동하면 요통이 생긴다.

만약 당신이 이 두 가지를 모두 해결한다면, 당신은 허리 통증을 피할 것이다.

윗몸일으키기나 크런치를 하면서 입맛에 맞게 혀를 단단히 대는 것은 훌륭한 피트니스 팁이다.

이렇게 혀를 위치시키면 복근을 할 때 목 근육이 맞물리고 정렬된다.

이것은 우발적인 부상이나 나쁜 변종을 예방할 수 있다.

아무도, 심지어 너조차도, 신체적인 우선은 의사에게 가지 않고 운동 일과를 시작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당신의 운동이 생산적일 뿐만 아니라 안전하다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전에 건강상의 문제가 있거나 담배를 피운다면, 당신이 이것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모든 건강플랜을 확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확실한 계획을 세워라.

이 기사의 조언을 사용하여 당신의 건강 및 건강 식이요법을 시작하십시오.

지식의 부족으로 낙담하지 마라.

이 정보는 당신을 시작하게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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