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대한 트릭을 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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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아침 일어날 때, 당신은 휴식을 취하는 기분이 있는가? 아니면 밤에 뒤척이며 잠에 들거나 계속 자려고 하는 것일까? 불면증은 낮 동안 일을 처리하고 싶지 않은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며,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다.

불면증이 문제라면 반드시 규칙적인 수면시간을 갖도록 하라.

여러분의 몸은 고유의 내부 시계를 가지고 있고, 이것은 매일 밤 일정한 시간에 졸리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계를 주의하고 규칙적인 취침시간을 지키면, 당신은 곧 불면증을 극복할 것이다.

딱딱한 매트리스는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당신은 부드러운 매트리스로부터 충분한 지지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몸을 스트레스 받게 하여 불면증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답니다! 딱딱한 매트리스는 불면증을 완화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육체적인 운동을 해보아라.

불면증은 앉아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더 자주 영향을 미친다.

당신은 몸이 지쳐서 쉴 준비가 되었을 때 잠이 더 쉽게 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퇴근 후 집에 돌아오면 1, 2마일을 걸어봐.

만약 불면증이 여러 날 밤 당신을 덮친다면, 이제 의사를 만나야 할 시간이다.

불면증은 대개 삶의 상황에 대한 일시적인 반응이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의학적 문제로 인한 경우도 있다.

당신의 의사를 찾아가 당신이 불면증으로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그에게 알려라.

뜨거운 물병은 당신의 침대에 유용한 추가물이 될 수 있다.

병이 따뜻함을 발산하면서 열은 근육을 풀어주고 진정 효과가 있다.

그것이 불면증을 없애기 위한 묘책일지도 모른다.

좋은 출발점은 위에 물병을 올려놓는 것이다.

열기가 몸을 따뜻하게 할 때, 깊고 절제된 호흡을 연습하라.

마그네슘은 많은 사람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다.

마그네슘은 숙면을 취하는 뇌의 신경전달물질에 영향을 미친다.

마그네슘이 다량 함유된 식품으로는 잎이 무성한 야채, 검은콩, 넙치, 호박씨 등이 있다.

마그네슘을 추가로 섭취하는 것도 근육 경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 태블릿과 컴퓨터를 모두 다른 방에 보관해라.

이 장치들을 침실로 가져오면 잠을 못 이룰 것이다.

자기 전에 이런 기계장치들을 한 시간 정도 사용하지 말아라.

몸이 쉴 수 있도록 잠시 쉬도록 하라.

매트리스가 너무 푹신하면 새 것을 사라.

잠을 잘 수 있는 단단하고 힘이 되는 표면은 여러분의 몸이 긴장을 푸는 것을 더 쉽게 해줄 것이다.

게다가, 여러분의 온 몸이 그것을 지탱하는 표면에서 하룻밤을 보낸 후에 더 많은 준비를 하게 될 것이다.

매트리스는 비용이 많이 들지만 투자할 가치가 있다.

잠잘 시간이 되면 걱정하지 마라.

하루 중 다른 시간에 일을 걱정하라.

많은 사람들이 그날의 생각을 멈추고 잠을 잘 수 없다.

이러한 것들에 집중하기 위해 잠을 자려고 시도하지 않는 시간을 사용하라.

이렇게 하면 밤에 뒤척이는 일이 없도록 할 것이다.

스트레스를 풀어라.

잠을 잘 수 있는 휴식 방법을 시도해보라.

양질의 수면을 취하려면 몸과 마음이 쉴 수 있는 것이 필수다.

명상, 이미지, 심호흡 운동과 같은 기술을 통합한다.

만약 당신이 잠을 잘 수 없다면,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을 조절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밤에 잠이 더 쉽게 오는지 보기 위해 보통 잠에서 깨는 시간보다 30분 일찍 시계를 맞춰라.

여러분의 몸이 이 새로운 취침 시간에 적응한 후에, 여러분은 결국 평상시 시간에 깨어날 수도 있다.

해보고 싶은 조언은 찾으셨나요? 너는 밤에 잠을 잘 준비가 되었니? 그렇게 하는 것은 결국 불면증을 극복하는 데 필요한 것일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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