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매일 아침 일어나면 두통이나 투덜거림과 함께 피곤함을 느끼는가? 너의 가족들 중에 네가 매일 밤 코를 고는다고 하니? 만약 당신이 그러한 질문에 “예”라고 대답했다면, 당신은 수면 무호흡증이라고 알려진 상태를 가질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심각한 상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빨리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담배를 피우십니까, 술을 마시십니까? 이런 나쁜 습관은 그만두어라.

그 이유는 이러한 해로운 물질들이 여러분의 기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고, 그 결과 여러분의 수면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알코올은 수면 무호흡증이 심해질 정도로 목 근육을 이완시킨다.

담배도 호흡곤란을 일으킨다.

만약 당신이 영원히 이러한 습관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다면, 적어도 잠자기 전에 그것들을 피하라.

할 수 있으면 체중을 좀 빼라.

비만은 여러 연구에서 분명히 수면 무호흡과 연관되어 있다.

10파운드 이상의 체중 감량은 우리의 수면 무호흡 증상을 현저하게 감소시킬 수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관악기 연주법을 배워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관악기인 디데리두(didgeridoo)를 연주하는 것이 수면무호흡증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 부위의 근육은 기도벽을 뻣뻣하게 하고 팽창을 조절한다.

이 때문에 이 악기를 규칙적으로 연주하면 수면무호흡증이 일으키는 각종 증상을 줄여 수면을 도울 수 있다.

네 아이들은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지도 몰라.

자녀가 만성적인 자극성, 적대감, 성적 저하 등 수면부족과 관련된 증상을 보인다면 수면무호흡증 사례를 보고 있을 수 있다.

이 증상은 ADHD와 혼동될 수 있으므로 의사와 상의하여 수면무호흡증이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밤에는 옆으로 누워서 자도록 해라.

등에 업혀 자면 기도가 막힐 수 있다.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이 수면 무호흡 상태에 도움이 되지 않는지 알아보세요.

할 수 있다면 한쪽 옆구리에서 자.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등에 업혀 잠을 잔다.

등에 납작하게 자면 목과 구강 조직이 기도에 방해가 될 수 있다.

한쪽 옆구리에서 자면 호흡이 훨씬 간단하다.

잠자는 동안 등에 뒹굴지 않도록 뒤에 베개 벽을 쌓아라.

보통 수면무호흡증은 신체검사를 받은 후 진단되지만 친척들 사이에 유행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가족의 병력을 연구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수면 연구가 제안될 수 있고 의사는 당신의 증상을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는 수면 전문의의 한 유형으로 당신을 추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일 밤 당신의 수면 패턴에 어떤 부조리가 있는지 알려줄 수 있는 파트너와 함께 자지 않는다면, 당신이 이런 상태를 가지고 있는지 알기가 어려울 수 있다.

밤에 태핑을 해 보시오.

그 비디오는 의사들이 당신이 내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오디오도 필요하다.

수면 무호흡증은 심각한 문제지만 완전히 치료할 수 있다.

네가 방금 배운 것을 사용하여 네가 느끼는 불편함을 줄여라.

만약 그것들이 효과가 입증되지 않는다면, 의사에게 다른 선택사항에 대해 즉시 이야기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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