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 비디오를 사용해 본 적이 있는가? Now Is The Time

마케팅에 비디오를 사용해 본 적이 있는가? Now Is The Time

마케팅에 비디오를 사용해 본 적이 있는가? Now Is The Time

인터넷에서 사업을 하는 것이 매우 유명해졌기 때문에, 사업주들은 온라인에서 그들의 고객 기반을 증가시킬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를 위한 좋은 방법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다.

이 조언은 비디오 마케팅을 구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된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목표 시장과 상호작용하는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고객이 매주 동영상에서 답변할 질문을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질문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줌으로써 콘테스트를 만들어라.

YouTube를 사용하려면 사이트 호스트와 다른 편집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YouTube를 통해 동영상에 주석을 쉽게 추가할 수 있다.

이것은 링크, 쿠폰 코드 또는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유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콘텐츠가 비디오의 성공 전부는 아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동영상을 홍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잘 팔린다면,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볼 것이다.

여러분은 인터넷에서 가장 멋진 비디오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것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주제에서 벗어나거나 중요하지 않은 정보는 생략한다.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산만해지기 쉽다.

비디오에 보고 싶은 것을 적어라.

온 토픽을 유지하고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성공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동료와 대화하여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그들 중 한 명은 카메라로 말하는 것이 편할 수 있으니,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당신이 만든 비디오에 여러 사람이 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진실은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 – 그리고 더 많은 시청자들을 얻을 것이다.

비디오를 만들고 싶다면, 그 주제가 당신에게 정말 흥미롭도록 하라.

이를 통해 시청자들이 즉시 인지하고 반응할 수 있는 마음으로부터 말을 할 수 있게 된다.

모든 것을 혼자서 하려고 하는 것은 현명한 행동이 아니다.

계속되는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새롭고 다른 아이디어를 고안하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니다.

직원, 친구, 가족으로부터 영상을 위한 아이디어를 얻어야 한다.

아이디어와 통찰력의 새로운 인벤토리를 생성하기 위해 몇 주에 한 번씩 브레인스토밍에 시간을 보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가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고 있는지 아닌지 확실히 알 수 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동영상에 반응할지 추측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하드 데이터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조회수와 조회 시간은 측정에 필요한 데이터 조각이다.

완벽함은 과대평가되어 있다.

비디오 마케팅에 참여하려면 최고의 녹음 장비나 배우를 가질 필요가 없다.

많은 경우, 당신의 컴퓨터가 가지고 있는 카메라는 충분하다.

또 비디오 카메라가 달린 휴대전화가 있으면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단지 당신이 당신의 분야에서 전문가라고 자신을 내세우도록 하라.

관련성이 뛰어난 정보를 제공하면 시청자가 따라올 것이다.

이제 이 글을 읽었으므로 비디오 마케팅이 비즈니스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알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많은 청중들에게 다가가고 심지어 당신의 제품을 해외에 팔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서 사용하고 싶은 것으로 들린다면, 지금이 시작하기에 완벽한 시간이다.

여기서 읽은 모든 것을 기억하라.

그러면 당신은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Close